• 제 6회 정기총회 개최~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

    조회수695

    Share |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 제 6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이하 조합’)314일 제 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조합에서는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따라 2월 이내 정기총회를 계획했었으나, 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인해 다수의 조합원사가 참여가 어려워 부득이 하게 일정을 3월로 조정했다.

     

    이번 제 6회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 정기총회 시 선임된 3기 임원의 활동과 2017년 사업보고 및 결산의 승인, 2018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이 다루어졌다.

     

    2017년 조합에서는 이벤트산업진흥법 제정, 중기간경쟁제품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품목의 안정화를 위해 노력하였으며, ‘행사기획전문가교육 및 자격검정 개최 및 유관기관과 협력을 통한 학술세미나·취업박람회 등을 추진하였다. 또한 조합 내부 네트워킹을 위한 소모임 및 협력사가 특별 조합사로 가입하는 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이와 관련 정기총회에서 새롭게 가입한 조합원 및 특별조합원의 소개와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분야별 업무 협력관련 정보 교환도 이루어졌다고 한다.

     

    2018년에도 계속해서 2017년 추진사업 지속 및 이벤트 산업과 조합사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신규 사업으로는 이벤트어워즈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조합 엄상용 이사장은 올해는 중기간경쟁제품 재지정을 위한 준비와 사후정산의 마무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가입 조합사(2017~2018.02) *조합 가입순

    블루인마케팅서비스 양홍석 대표, 거성공간 신우형 대표, 코리아무비테크 이은경 대표

     

    신규가입 특별조합사(2017~2018.02) *조합 가입순

    렌탈은행 주식회사 최두성 대표, 테이너 이기연 대표, 좋은미디어 정해영 대표, 청구미디어 최인혁 대표, 잡마스터 박병숙 대표, 베이직테크 윤영산, 디엔아이씨 유지수 대표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