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스테이션, 2019년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혁신대상에서 동반성장위원장상 수상

    조회수267

    등록일2019.12.17

    Share |


    '함께 협력하고 성장합시다!' 

    ()마이스테이션(이하 허재호 대표이사)이 오는 1213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년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혁신대상에서 동반성장확산 실적이 우수한 공공기관 및 기업에게 수여되는 정부포상(동반성장위원장상)을 받았다.

    마이스테이션은 마이스산업을 이끄는 차세대 선두주자로서 경영전략에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며 여러 대기업, 중소기업들과 협력을 이끌어 내 국내외 사업화 해온 실적을 인정받았다.

    특히 시민건강, 일자리, ICT, 식품포장, 물류운송, 도시재생, 문화콘텐츠 부문의 산업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타의 모범이 되고 실제 경험과 사례중심을 분석하여 기획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데 특화되어있다고 평가받았다.

     

    이번 정부포상(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한 ()마이스테이션 허재호 대표이사는 '경제가 어려울수록 서로 상생하고 협력하는게 최선이다. 본인중심 신뢰를 바탕으로 타인과의 인간관계, 거래의 순환이 만들어 진다.'라고 전하며 '2020년은 세대별 격차로인한 갈등을 대화의 장(포럼)을 만들어 사회적 문제를 터 놓고 얘기해 볼것' 이라고 한다.

     

    동반성장위원회는 매년 대중소기업간 사회적 갈등문제를 발굴, 논의하여 민간부문의 합의를 도출하고 동반성장 문화 조성 확산의 구심체 역할 수행하고있다.

     

    한편 ()마이스테이션은 2019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2019대한민국문화경영대상, 시민건강증진기여 부산시장표창, ICT산업 활성화 공로상, 도시농업활성화 부산시장 감사장, 벤처일자리창출활성화로인한 벤처기업협회장상을 수상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마이스테이션 허재호 대표이사 약력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 부산지부장

    -()마이스테이션 대표이사

    -센텀페어스() 대표이사

    -한국도시창생연구소장

    -부산도시재생네트워크 대표

     

    -()부산정보기술협회 기획이사

    -()부산메이커스협회 이사

    -()부산관광컨벤션포럼 운영위원

    -부산광역시 축제전문육성위원

    -부산JC 지역사회개발분과 부위원장

     

    -고용전문가과정 수료(부경대)

    -관광산업고도화과정 수료(부산산업과학혁신원)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