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이벤트어워즈(EVENT AWARDS)~ 신청하세요...

    조회수358

    Share |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이사장 엄상용, 이하조합’)에서 '2019 EVENT AWARDS' 신청 접수를 연장하여 612일까지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어워즈는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것으로 올해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으로 격상시켜 진행함으로써 공모의 격을 높인다고 한다.

     

    2019 이벤트어워즈는 20181년 동안 개최된 공공/기업 행사 중 각 부문에서 3개 분야(크레이티브, 이슈, 파이오니어)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각 부문별로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으며 지속발전 가능한 행사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에는 지역연계/기업상생, 각 평가항목간의 유기적 조화 및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종합대상(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기획사에 한하지 않고 음향, 영상, 무대, 디자인, 영상제작, 레이어 등 시스템 관련 부문도 신설하여 기술적인 부문도 시상 예정이다.

     

    이벤트의 핵심은 창조(Creayive)이다. 이에 창조성, 화제성, 개척성 등이 우수한 행사를 선발하고, 무엇보다 이벤트산업에 대한 인식개선의 차원에서 어워즈의 필요성이 제기되어 실시하게 되었다. 지난해 처음 개최하여 총 24개 작품이 응모하여 부문별로 최우상과 우수상이 선정된바 있고 2백여명이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볼룸에서 시상식을 거행했다.

     

    올해는 이벤트회사, 컨벤션, 전시 등 기획전문회사는 물론, 디자인, 시공, 특수연출제작 등 협력사와 연출가, 감독 등 전문가로 범위를 넓혀 명실공이 이벤트산업을 대표하는 어워즈로 발전시킨다는 것이 목표이다.

     

    2019 이벤트어워즈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Issue, Creative, Pioneer, Client 부문에서 최우수상(중소기업중앙회장상), 우수상(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이사장상)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Issue, Crative, Pioneer 부문의 각 1,2,3위를 추가 심사하여 종합대상(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513()부터 31()까지 3주간 진행되며, 공고된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과 우편으로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한다. 참가비는 업체당 55만원(조합사 33만원)이다. 관련 공고 및 세부제출 서류는 한국이벤트산업협동조합 홈페이지(www.keic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조합 사무국(eventcoop2@hanmail.net)으로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다.

     

    신청 접수 이후 심사결과는 6월 중 발표되어 7월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8년 수상작품은 다음과 같다.

     

    <Client부문> 최우수상 현대자동차김봉균(2017 Truck & Bus Mega Fair), 벡스코 홍성건(ITU Telecom World 2017), 인천관광공사 홍정수(인천개항장밤마실)

    <Creative부문> 최우수상 블렌트(한강나이트워크24K) 우수상 문화공방디케이비 제1회 노마드페스티벌, 벨루스커뮤니케이션즈(2017 서울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네이버 프로젝트 꽃_크리에이터데이)

    <Issue부문> 최우수상 맥커뮤니케이션(‘수출 6, 무역 1조불 달성 기념무역의 날 기념 무역주간행사) 우수상 모츠(파라다이스 시티 오프닝 세러모니), 플랜웍스엔터프라이즈(KT Wiz 2017 5G Water Festival)

    <Pioneer부문> 최우수상 이즈피엠피(DDP 디자인놀이터 디키디키(디자인키즈, 디지털키즈) 우수상 네오카오스(2017 서울시민생활예술축제 아티팟 카니발), 매크로매트릭스(Truck&Bus Mega Fair)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