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크팩토리, G-FAIR KOREA 2019 용역사업 수주

    조회수350

    등록일2019.06.10

    Share |

     

    링크팩토리,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전시회 ‘G-FAIR KOREA 2019’ 용역사업 수주


     

    전시 이벤트 및 통합 마케팅 실행사 링크팩토리(대표 이미연)는 오는 1031일부터 113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 2019’ 용역사업을 수주했다.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과학진흥원과 KOTRA가 주관하는 ‘G-FAIR KOREA 2019(이하 GFK 2019)’는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는 32157규모 전시 면적에 푸드관, 리빙관 스마트관 등 다양한 소비재 품목의 테마관을 구성하여 더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링크팩토리가 수주한 GFK 2019의 용역사업 범위는 전시 운영 사업, 홍보 및 광고 사업, 환경 조성물 사업, 부대행사 등 기타 사업 등 총 4개 분야와 각 분야에 해당하는 10개의 세부사업이다.

     

    링크팩토리는 공공기관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시켜온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국내외 중소기업 유치, 관람객 증대에 힘써 GFK 2019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보였다.

     

    링크팩토리 이형주 C&M 사업본부장은 올해 GFK 2019를 중소기업과 바이어, 소비자가 소통할 수 있는 전시회로 이끄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자사가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미디어 네트워킹 역량을 바탕으로 행사 자체의 성공뿐만 아니라, GFK 2019를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에 이바지하는 전시로 만들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링크팩토리의 사업영역은 대외 커뮤니케이션 개발, 정책 메시지 전달, 브랜드 캠페인과 같은 홍보(Public Relations) 사업과 미래 트렌드를 제시하고 기업의 브랜딩을 도와줄 MICE(전시 이벤트)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4년 연속 헬스케어 홍보를 통해 관련 분야의 정부, 언론, 기업 등 핵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전시 이벤트 기획과 베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 이벤트 기획, 베뉴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 사업 등의 수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