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이올팍페스티벌 티켓을 드립니다...

    조회수910

    Share |

    조이올팍페스티벌 티켓을 드립니다...


     

    우리 업계에는 자기만의 전문분야를 지키며 묵묵히 활동하는 회사 혹은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큰 이익은 못 내지만 마치 사명인 듯 계속해서 한우물만을 파는 스타일이죠. 그 중 대표적인 회사가 엠스톰(대표 김정섭)입니다. 공연기획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간간이 기업행사에 공연기획도 하고 자체적인 기획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김정섭 대표는 그 동안 큰 대박(?)을 쳤다는 얘기는 없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거의 20년 다 되가는 동안 엠스톰을 지키고 열심히 국내 공연산업에 기여를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정기적 프로그램 중의 하나가 바로 조이올팍페스티벌입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데, 올해 7회를 맞이하기까지 싸이와 최백호, 박정현, 거미, 마마무 등 국내외 최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쳤고 김제동, 정찬우, 박명수, 장항준 등 최고의 연사들이 자리했다. 음악과 토크가 가미된 페스티벌만의 차별성에 해 마다 평균 2만 관객이 몰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리에 개최되고 있습니다.

     

    엠스톰의 후원으로 20매의 티켓을 드립니다.

     

    그냥 드리면 좋겠지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이벤트넷의 컨텐츠에 기여를 해주시는 분(?), 이벤트뉴스, 커뮤니티(알바, 벼룩시장, 질문과 답변 등)에 글을 게재를 하는 분중에서 기준에 해당되는 분께 12매씩 보내드립니다.

     

    기준은 최소 200자 이상의 알찬내용이면 됩니다. 가능하면 이벤트산업과 관련된 내용이겠죠. 여하튼, 드릴려고 노력할테니 부디 기여를 부탁합니다.

     

    이벤트넷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힘을 보태주세요.

     

    작성해주신 분께서는 usy@eventnet.co.kr 혹은 카톡(아이디:eventnet) 으로 연락처, 성함, 주소를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공연 전 5일전까지 티켓을 보내드립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이름 :

    김경호

    2018-08-21 10:57:16

    조이올팍 공연에 관심이 있습니다.티켓 신청 방법 준수하여 신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입력
    이름 :

    김현숙

    2018-08-23 11:24:25

    락은 젊은 친구들만이 향유하나요? 올드해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 가족 네명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해주시면 더 많이 감사드릴께요

    답글입력
    이름 :

    이벤트넷

    2018-08-27 11:23:18

    젊은친구만 드리지 않습니다..^^ 좋은 글 부탁합니다

    이름 :

    장소희

    2018-08-25 00:44:59

    티켓을 구매하면 사회단체, 청각장애인분들을 후원하기 위해 자동으로 기부도 되는 페스티벌이기에 정말 의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매년 훌륭한 라인업으로 이미 유명한 페스티벌이죠 9월 중순이면 날씨도 딱 좋은날 토크쇼와 음악 모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입니다 게다가 토요일, 일요일 중 제가 너무너무 가고싶은 건 일요일 공연인데요 일요일은 올림픽 여제 이상화님 오시는 날!! 그리고 내가 푹 빠져있는 준&가호 오프닝 무대가 있는 날입니당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죠 나랑 갑시다 저 이거 맨날 친구들한테 가자고 반복적으로 말하는데..저 꼭 가고싶구요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답글입력
    이름 :

    이벤트넷

    2018-08-27 11:23:57

    댓글감사합니다. 새글을 올려야 드리는겁니다만..^^

    이름 :

    장소희

    2018-08-28 12:29:17

    앗 확인 후 글 올렸습니다^^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