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닫기
  • 블렌트, 자체사업~ ‘2017 한강나이트워크 42K’ 성료

    조회수778

    등록일2017.08.10

    Share |

    5000명이 함께한 밤샘 한강일주 걷기 프로그램 ‘2017 한강나이트워크 42K’ 성료

     

    블렌트 주최 / 한강나이트워크 조직위원회 주관 / 한강사업본부 후원

      
     
     

    어반라이프 스포츠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지난 729일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도심 속 한강을 가로지르며 다채로운 야경을 마주보며 걷는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대회는 42km코스, 25km코스, 15km코스 총 3가지 코스로 5,000여명이 모집되어 진행됐다,

    특히 여성들의 참가가 두드러 졌으며, 여성 참가자들은 남성 참가자들 못지않은 체력과 열정을 보이며, 색다를 걷기 문화를 공유 했다.

     

    한 여성 참가자는 골인지를 통과하며, 기쁨의 환호를 질렀고, “친구들과 함께 처음 걷기대회를 참가하며, 서로 격려와 응원으로 마지막까지 걸을 수 있어 뜻 깊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대회 시작전 요가프로그램외에도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했으며, 또한 도착지에서 펼쳐진 에너지드링크 지팍에서 준비한 DJ공연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공식 파트너로 함께한 질스튜어트 스포츠와 에너지드링크 지팍, 아워홈 지리산수, ABL, 국순당 아이싱, 블랙모어스 등이 함께 하여 참가자들에 많은 선물이 제공되었다.

        

     

    2016년 처음으로 시작된 한강나이트워크42K는 내년 3회 대회를 앞두고 더욱 발전된 대회를 위하여 벌써부터 움직이고 있다.

        

    이 행사는 블렌트(대표 이일규)에서 자체사업으로 벌인 행사로써, 금년 첫번째 개최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행사라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현금협찬, 현물협찬 등 자체사업으로 벌인 것이 특징이며,

    가을에는 브릿지워크(다리를 건너는 행사)를 계획하고 있어, 또 다른 인기몰이를 예감하고 있다. 

    이벤트회사에서는 보기드문, 자체행사를 기획하는 사례로 성공적인 사례를 기대한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ightwalk42K



     

    아이디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