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성화봉송 등 연출대행 용역

작성자 : 충청북도 진천군 작성일 : 2019-10-08 조회수 : 30

진천군 공고 제2019-1147

 

 

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성화봉송 등 연출대행 용역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따라 우리군에서 시행하는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성화봉송 등 연출대행 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102

 

진 천 군 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성화봉송 등 연출대행 용역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금액 : 800,000,000(금팔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용역수행 결과보고 및 정산 완료일까지

공고기간 : 2019. 10. 8. ~ 10. 28. [20일간]

 

2.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따른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지방자치단체가 구성한 추진위원회나 조직위원회, 공공기관이 주최 또는 주관하는 축제를 단일 행사 5억원 이상의 국내·외 행사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수급체인 경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지방자치단체가 구성한 추진위원회나 조직위원회, 공공기관이 주최 또는 주관하는 축제를 단일 행사 1억원 이상 국내·외 행사 실적이 있는 업체)

.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업체를 포함하여 2개 업체 이내로 하고, 각 구성원의 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 참가 불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예규 제39(2018.7.2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름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4. 입찰참가등록 안내

. 일 시 : 2019. 10. 29.() 13:00 ~ 17:00 까지 방문접수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 제출자 : 대표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

(류 제출자의 신분증 및 대표사의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반드시 지참)

. 제출장소 : 진천군 문화홍보체육과 도민체전TF(043-539-4042)

(충북 진천군 진천읍 문화로 69-11 진천종합운동장 1)

. 입찰참가등록서류 :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 도민체전TF팀에 제출 (043-539-4042)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 1

3)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등록업체)

4) 위임장 1(대리인 제출 시)

5) 대리인 재직증명서 1(대리인 제출 시)

6) 서약서 각 1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

8) 보안서약서 1

9) 제안서 설명자 명단 1

10)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사업실적증명서 1

11) 법인등기부등본 각 1

12)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13) 법인인감증명서 각 1

14) 공동수급인 경우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

공동수급 대표자 선임계 1

합의각서 1

15)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5. 제안서 제출 안내

. 일 시 : 2019. 10. 29.() 13:00 ~ 17:00 까지 방문접수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제출후 진천군 도민체육TF팀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2019. 10. 29. 17:20)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 제안서 및 관련서류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 도민체전TF팀에 제출

1) 정량적 평가서류 2(원본 1, 사본 1)

2) 정성적 평가서류 11(원본 1, 사본 10)

제안서 서류 및 작성과 관련된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제출

사본으로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기타 제안 요청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3) 가격제안서

가격제안서는 원가계산서와 세부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구체적으로 작성하며, 법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밀봉 후 봉투에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로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기술능력평가(90)

- 일 시 : 2019. 10. 31.() (예정)

- 장 소 : 진천군청 소회의실

일시 및 장소는 우리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 발표시간 : 업체별 40분 이내 (제안설명 20분 이내, 질의응답 20분 이내)

- 발표순서 : 제안서 제출 역순으로 함

- 평가방법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가격 평가(10) : 기술제안서 평가 후 평가

.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사업자 선정방식

. 협상 및 낙찰자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8, 2018.11.8.)에 따릅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평점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진천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시 유의사항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 후 공개하되 평가위원별 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진천군이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진천군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진천군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동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을 준용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진천군청 회계정보과 계약팀(043-539-3924),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진천군청 문화홍보체육과 도민체전TF(043-539-40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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