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돈의문박물관마을 운영 대행

작성자 : 서울시 작성일 : 2020-11-09 조회수 : 161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0-2702호

 

「2021년 돈의문박물관마을 운영 대행

용 역 입 찰 공 고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신충수(☎ 02-2133-3247)

○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실적 평가 : 서울특별시문화정책과 주효근(☎ 02-739-829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 2021년 돈의문박물관마을 운영 대행 용역

② 용역기간 : 2021. 1. 1. ~ 2021. 12. 31.

③ 용 역 비 : 금1,805,214,000원(부가가치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체결 시 그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의 계약의 효력 발생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④ 과업내용 : 첨부의 제안요청서’ 참조

⑤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서 제출)

- 일시 : 2020. 12. 09. 10:00 ~ 2020. 12. 11. 16:00

- 장소 : 나라장터(G2B)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0년 12월 10일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무효처리됩니다.

※ 전자입찰서상의 금액과 발주부서(서울특별시 문화정책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상의 금액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전자입찰서상의 금액을 따릅니다.

⑥ 사업 설명회 개최

- 일시 : 2020. 11. 25. 14:00

- 장소 : 돈의문박물관마을 마을안내소(종로구 송월길 14-3, 1층)

⑦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제출)

- 일시 : 2020. 12. 11. 10:00 ~ 16:00

- 장소 : 돈의문박물관마을 커뮤니티센터 3층(종로구 송월길 14-3, 3층)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 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조달청 정부조달센터 (☏ 1588-0800)⟩

②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건으로 2억원 이상 규모 문화시설 운영, 문화행사 기획·개최, 전시시설 조성·운영 등 문화·예술 관련 사업 수행 실적이 있는 자

※ 실적인정 여부는 발주부서(문화정책과)에서 최종 판단함

※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구성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하고, 대표사는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하며, 구성원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라도 발주기관이 제한한 실적 이상을 보유한 경우 입찰 참가 가능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필요 시)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0. 12. 10. 18: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 문화정책과 제출

 

입찰등록서류

가격제안서

1) 제안서 제출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3) 공동수급체 구성 서류(해당 시) <서식 제20~22호>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대표자 선임계, 합의각서 각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아래 5) ~ 10) 의 서류

4) 가격제안서 1부 <서식 제2~3호>

• 산출내역서를 포함,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5)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과같음 명기 후 인감날인)

8) 서약서, 보안서약서 각 1부 <서식 제4~5호>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제6호>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7호>

11) 대리인의 경우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 <서식 제8호>

기술능력

평가제안서

1) 사업제안서 및 요약서 각 11부 : 원본 1부, 평가용 10부

• 원본 1부는 회사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표지에만 기재), 10부는 심사위원이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 요약서는 발표자료로서 반드시 PDF(PPT) 형태로 저장하여 제출

※ 제안서에는 비율로만 표기된 사업비 산출내역서 포함(금액노출 금지)

2) 사업제안서 내용 및 요약서(PDF)가 담긴 CD-ROM 1

3) 정량적 평가자료 각 1부 ※ 순서대로 편철하여 1부로 작성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11호>

• 제안업체 경영실태 <서식 제12호>

• 국내 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안업체 조직 및 인력현황 <서식 제13호>

• 사업수행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서식 제14호>

• 사업수행 참여인력 이력현황 <서식 제15호>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유사분야 사업수행 실적(총괄)표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원본 <서식 제16~17호>

※ 실적증명서는 원본(발주기관 확인 날인)제출, 민간업체 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4) 정량적 평가분야 자체 점검표 <서식 제18호>

5) 채용확약서(해당 시) <서식 제19호>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2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②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각각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전자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6호),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④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11월 04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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