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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 해랑들랑어울제 대행사 선정

작성자 : 서천군 작성일 : 2017-07-17 조회수 : 50

제2회 해랑들랑어울제 대행사 선정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7년  7월 17일

 

서 천 군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제2회 해랑들랑어울제 대행사 선정

 나. 공고기간: 2017. 7. 17. (월) ~ 7. 27. (목) 10일간

 다.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용역 결과보고 완료시까지

 라.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추정금액: 금300,000,000원

 바. 기초금액: 금300,000,000원(추정가격 272,727,273원, 부가가치세 27,272,727원)

 사. 행사기간: 2017. 9. 15. (금) ~ 9. 17. (일) (3일간)

 아. 행사장소: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항전통시장 ~ 미디어센터 일원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따라 서천군·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관련기관협의체를 구성하고 서천군이 대표기관이 되어 추진하는 종합계약임.

 

2. 입찰 및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 총액 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및 행사대행업, 이벤트, 공연기획 관련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G2B)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간 단일 계약 건으로 200백만원 이상(VAT포함)의 축제행사, 문화예술분야 행사 대행실적이 있는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 업체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한 사업으로 공동수급을 하 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 협정서(협정서에 주사업자를 명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 여야 하며, 이중제안은 할 수 없음(공동수급은 3개 업체이내)

  마. 참가 신청 시 업체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4. 제안요청서 열람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 및 서천군홈페이지(www.seocheon.go.kr), 국립생태 원(www.nie.re.kr), 국립해양생물자원관(www.mabik.re.kr)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 제 출 일: 2017. 7.27(목) 13:00 ~ 17:00까지(마감시한엄수)

   - 제 출 처: 충청남도 서천군 서천읍 군청로 57

                 (서천군청 투자유치과 전략사업팀/041-950-4754)

   - 제출방법: 직접방문접수(우편·이메일접수 불가) 대리인은 위임장과 신분증지참

   - 제안서작성: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방법 및 내용을 준수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면제(지급각서 제출)하며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을 따른다.

 

7.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안요 청서, 각종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 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8. 질의서 접수 및 답변

  가. 제출기간 / 방법: 2017. 7. 24(월) 10:00 ~ 17:00 / FAX(041-950-4459)

  나. 제출방법

   - 질의는 질의서(제안요청서 서식16)로 접수시간내 FAX에 한함

   - 질의서 제출자는 반드시 접수사실을 확인(전화 041-950-4754) 하여야 함

  다. 답변방법: FAX 또는 E-mail ※ 별도 현장설명회 없음

 

9. 서류심사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장소: 2017. 7. 28(금) 14:00 (예정)/ 서천군청 상황실

    ※ 단, 일정변경 시 제안서 접수일에 제출업체에 통보예정이므로 접수일에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 설명 및 평가일시 시간안에 참가등록을 하지 않으면 참여기회는 박탈되므로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나. 평가방법: 프레젠테이션 평가

   - 발표시간: 업체당 20분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5분)

   - 발표순서: 평가당일 추첨에 의한 결정

   - 발 표 자: 반드시 해당업체의 소속직원

      ※ 업체별 참석인원은 2명 이내로 제한

 

10. 협상절차 및 기준

  가. 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점수의 최종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고득 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선정

   -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우리 군에서 정한 방법으로 추첨을 하여 선 순위자를 결정합니다.

   - 지정된 협상일시에 협상대상자가 불참할 경우 협상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나. 협상기준과 내용

   - 협상은 우선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의 제 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제안내용을 변경 또는 추가반영 할 경우에는 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 단, 사업예산을 초 과할 수 없다.

  다. 협상기준 가격

   - 해당사업 추정금액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을 기준으로 적용하되, 서천군에 서 필요한 경우 해당사업 추정금액 범위 내에서 다양하게 협상할 수 있다.

   - 협상 시 협상대상자는 세부견적서를 첨부해야 하며, 서천군에서 타 견적에 의거 낮은 가격을 제시할 경우는 그 금액을 초과 할 수 없다.

  라. 협상결과에 대한 조치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한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한다.

  마.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의 공개

   - 평가위원별 세부평가점수는 공개 함. 다만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 정되는 경우 ‘평가 위원별 평가결과’의 ‘평가 위원명’을 공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단, 이 경우에도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함.

 

11. 계약 체결

   -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이하 “법”이라한다)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 반조건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및 일반원칙에 따른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 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 공모 및 평가 일정, 평가 방법 등은 서천군의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공 고문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서천군의 의견에 따라야 함.

 다. 평가위원회 구성, 심사기준, 심사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제출된 제안서의 모든 권리는 서천군에 귀속되며, 제출된 서류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 음.

 마. 입찰참가에 따른 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 정한 방법으로 제안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바. 제안서 작성 서류 중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다 음 각 호와 같이 처리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취소

   -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

 사.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구비서류 미비 또는 발주기관의 보완요구시 미보완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일 체의 책임은 발주기관에서는 지지 않음.

 자. 1개 업체만 입찰에 참가시 재입찰 공고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점수 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할 수 있음.

 차.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을 확인하고 제출

 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결과는 전언 및 서면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 니다.

 타. 제출기한 내 접수하지 않은 제안서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 투자유치과 전략사업팀(041-950-475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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