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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국립해양박물관 국제학술대회 행사 대행 용역

작성자 : 국립해양박물관 작성일 : 2017-09-13 조회수 : 28

 

국립해양박물관 공고 제2017 - 53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협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7년 국립해양박물관 국제학술대회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년 11월 16일(목)까지

  다. 기초금액 : 금44,600,000원(부가세 포함, 추정가격 40,545,454)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가격입찰 : 2017.9.21.(목) 09:00 ~ 2017.9.25.(월) 16:00 (전자입찰)

  바. 제안서 제출 : 2017.9.21.(목) 09:00 ~ 2017.9.25.(월) 16:00 (토·일 제외)

  사. 제안서 평가 :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

 

2.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가격)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 43조

    ㅇ 계약예규(제247호 2015.09.21)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참고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

     .g2b.go.kr)에 의하여 반드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반드시 아래 요건을 충족하는 자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2) 국제회의 기획업(코드 5720)으로 등록된 업체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완공일 기준) 국제회의, 국제학술대회 실적이 있는 업체(1건당 4,00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1건 이상 실적 보유)

     4) 공동수급은 불허함

 

4.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

    1) 제출기간 : 2017.9.21.(목) 09:00 ~ 2017.9.25.(월) 16:00 (전자입찰)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진행

     ※ 나라장터 시스템상의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3) 개찰장소 : 국립해양박물관 재무관리팀 입찰집행관PC

나. 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제출 불가, 제출시간 초과시 접수불가)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1) 제출기간 : 2017.9.21.(목) 09:00 ~ 2017.9.25.(월) 16:00 (토·일 제외)

 

 

구분

접수처

구비(제출)서류

비고

입찰

참가

등록

 

재무관리팀

(사무동 2층)

051-309-1743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2)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추가제출)

4)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 인감) 1부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5) 인감 지참(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지참)

6)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1부

7)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최근 3년간, 1건당 4,00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국제회의, 국제학술대회 실적증명 1부

원본

각 

1부

제안서

접수

 

학술연구팀

(사무동1층) 

051-309-1845

1) 제안서 제출서 1부

2) 기술제안서 6부(1부 업체명 표기, 나머지 미표기)

  ①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② 참여인력 편성표

  ③ 참여인력 이력사항

  ④ 기타 자유양식 작성서류

3) 유사용역 사업수행실적(최근 3년간, 1건당 4,000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1부 및 실적증명서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서약서 1부

6) 보안각서 및 선정결과 이행 각서 1부

7) 행정처분확인서(최근 3년간) 1부

8)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10) 상기항목이 모두 수록된 DVD 2세트

 ※ 당해 제안사의 사업수행능력을 평가하는 데 있어 첨부되는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한다.

<제안서 작성요령>을 근거하여 작성요망

    2) 접수처 및 구비서류

    

    3) 제안서 작성·제출 유의사항

      ① 접수기간의 마감시간까지 참여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지정한 대리인(위임장 소지)이 직접 제출해야함

      ② 입찰서 직접 제출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함

      ③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④ 서류 작성 및 제출과 관련된 일체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해야 함.

      ⑤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에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5.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접수된 제안서의 기술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

  나.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기술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 이상인 자를 선정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  

  다.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실행방안」 항목에서 고득점을 얻은 자로 정함

  라. 기타 세부적인 협상절차 및 방법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계약예규)」에 의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

 

8. 입찰관련 문의처

  가.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학술연구팀 제아름(☎051-309-1845)

  나. 입찰공고, 입찰집행 및 가격평가 : 재무관리팀 김민곤(☎051-309-1743)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률,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조달청 홈페이지 www.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 및 업무별 자료 참조)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작의 지적재산권, 기타 법적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우리 박물관에 영구 귀속됨.

  라. 본 사업은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함.

  마. 제안서 등 제출서류 미비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박물관이 책임을 지지 않음.

  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아.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정함.

  자.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차.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카.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017. 09. 13.

 

 

국립해양박물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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