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성수동에서 나랑한컷의 참여형 디지털 체험 기기가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포토키오스크, 포토카드, 게임키오스크를 대여함으로써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 홍보와 SNS 확산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주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포토키오스크, 즉석 촬영으로 추억과 홍보를 동시에
‘나랑한컷 포토키오스크’는 방문객이 직접 촬영 후 즉시 출력할 수 있는 셀프 사진 기기입니다.
행사 로고나 맞춤형 프레임을 삽입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가 가능했습니다.
방문객이 직접 콘텐츠를 생성하고 공유하고, 광고보다 신뢰도가 높은 자발적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마팩토리 팝업스토어 포토키오스크)

(섬띵편의점 팝업스토어 포토키오스크)
포토카드, 특별한 굿즈로 가치 상승
촬영 이미지를 카드 형태로 인쇄해 제공하는 포토카드는 행사 현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했으며, 한정판 굿즈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팬덤과 MZ세대 공략에 효과적입니다.
(더마팩토리 포토카드)

(포토카드 커스터마이징 디자인과 출력물)
게임키오스크, 참여 유도와 분위기 고조
OX 퀴즈, 버블게임, 틀린그림찾기, 카드뒤집기 등 간단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키오스크는 방문객이 단순한 관람자가 아닌 참여자가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게임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경품이나 쿠폰을 받을 수 있었으며,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 분위기가 더욱 활기를 띄었습니다.
버블게임

OX게임

버블게임
체험형 콘텐츠 통한 브랜드 각인 효과
포토키오스크와 게임키오스크는 방문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매개체 역할을 했습니다.
사진 촬영과 게임 체험은 자연스럽게 SNS 콘텐츠로 확산되면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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