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Since 1998

돋보기

행사전문가 30,000여명/ 2,000여 개 회사 등록
대한민국 전시/컨벤션/행사 플랫폼

  • 첫 제주 간담회 개최~ 행사시설·장치 업체 CEO

    조회수687

    등록일2023.01.02

    Share |

    첫 제주 간담회 개최~ 행사시설·장치 업체 CEO

     

    제주와 육지(제주도에서 표현하는 방식) 행사시설·장치 업체 간의 간담회가 오는 116일 제주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피커스제주에서 개최한다. 제주도는 대한민국 영토지만 행사적인 측면에서는 외국행사와 동일하다고 볼 수 있다. 일단 장비를 운송해야 하기 때문이다. 해상운송을 우선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항공운송도 하고 있다. 이에 운송비 측면에서는 육지이동 대비 서너배가 드는 경우가 많다.

     

    그 동안 상호간의 왕래는 많았지만 업체 간의 불신의 벽이 있던 것도 사실이다. 이에 상호 비방하는 경우도 있고 이에 따른 불신이 일부 존재하고 있긴 하다. 하지만 관계가 있는 회사도 많이 있어 이런 저런 행사의 경우 협업을 하며 대응하고 있는 경우도 많다.

     

    한국방송문화기술산업협회 주관으로 제주도에서 간담회를 한다. 현재 협회사 중심으로 약 8개사가 참석을 하고 대구의 회사 3-4, 제주도에서 5-6개 회사가 예정하고 있다. 아직 시간이 있으니 더 늘어날 수도 있다.

     

    이번 간담회는 특별한 방식은 없다. 우선 상호간의 소개와 더불어 회사소개 등이 있고 향후 협업에 대한 상호간의 의견교환이 있을 예정이다. 서울, 수도권에서 제법 규모가 있는 회사도 여럿 있으니 향후 협업 사업에 대한 논의도 기대하고 있다.

     

    우선은 15개사 내외의 회사가 참석한다. 시작은 미력할지 모르나 상호간의 소통의 벽을 허문다는 의미에서는 나름 의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회사는 카톡 eventnet  혹은  02 322 6442 로 문의하면 된다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