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Since 1998

돋보기

행사전문가 30,000여명/ 2,000여 개 회사 등록
대한민국 전시/컨벤션/행사 플랫폼

  • 에이피스토리지, 벤처기업인증

    조회수689

    등록일2024.05.28

    Share |

    에이피스토리지, 벤처기업인증

     

    벤처기업이란 창조적 아이디어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도전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중소기업을 말한다. enture(벤처)企業(기업)의 합성어로,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주로 사용되는 단어이다. 영어에 해당하는 단어는 'startup'으로 주로 첨단 기술 분야의 업종에서 갓 시작한 소기업을 의미한다. 법률상으로는, 기술평가보증기업으로부터 보증 승인을 받거나 매출액 대비 연구개발비 비율 등의 요건을 충족하여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회사를 칭한다.(위키백과)

     

    에이피스토리지(대표 정경호)2001아트피플 컴퍼니로 설립하여 현재까지 20년 이상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기술로 연간 수 많은 기업행사와 콘서트 무대장치를 설계하는 우수 무대제작업체이다.

     

    페스티벌, 콘서트, 기업행사, 공공행사 등 다양한 실적을 갖고 있으며 디자인과 제작 능력에 있어서는 나름 우리나라에서는 내로라하는 회사라고 할 수 있다.

     

    벤처기업이 한때 유행처럼 번진적이 있었다. 지금도 사무전용지역이나 건물에 입주하기 위해서는 벤처기업 인증을 받아야하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신뢰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에이피스토리지(대표 정경호)가 이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IT관련이나 기타 업종이라면 뉴스거리도 안되는 평범하다고 볼 수 있지만 행사대행업, 특히 무대디자인, 제작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에서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나름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레이허, 구조몰, 기타 특수 장치물을 보유하고 있고 행사주최자가 원하면 웬만한 모형이나 장식물을 다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를 인정받았다고 하면 될까?

     

    혁신성장유형이다. 일종의 혁신을 통해 잠재적 성장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앞으로 에이피스토리지는 이를 바탕으로 무대디자인 및 제작, 시공 등에 특화를 목표로 할 것이다.

     

     

     

    주목해보자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