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Since 1998

돋보기

행사전문가 30,000여명/ 2,000여 개 회사 등록
대한민국 전시/컨벤션/행사 플랫폼

  • 경호경비, 인력파견 전문회사 빅터 시스템

    조회수662

    등록일2022.07.26

    Share |

    경호경비, 인력파견 전문회사 빅터 시스템

     

    대한민국에 경호, 경비 회사는 무수히 많다. 경호도 다양한 계층과 대상이 있고 경비도 마찬가지다. 행사에 있어 원활하고 안정된 전문인력 공급은 행사의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되는 경우도 많다. 과거에는 이런 경호경비 회사가 없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공연, 기념식, 축제, 전시회 등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그러나 눈에 그리 띄지 않는 그러한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이 바로 인력회사다.

     

    빅터시스템은 단순하게 인력공급만을 하지 않고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와 고민을 함께하고 있는 회사 중의 하나다. 고민을 함께 한다는 것이 다소 추상적일 수 있지만 그만큼 고객사가 하고 있는 행사의 목적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에 맞는 인력공급과 운영을 한다는 것이다.

     

    빅터시스템은 2002년에 생긴 회사로 업력이 20년이 된다. 전국 9개 전시장, 코엑스, 킨텍스, 양재AT센터, 수원컨벤션 등의 지정 등록업체로 되어 있다.

     

    행사보안, 신변경호, 시설 보안, 특수경호, 행사 의전 도우미, 경기장 보안, 안전관리, 구단 행사등 기업행사, 홍보행사, 전시, 컨벤션 등 다양한 행사에 적재적소의 인력을 공급하고 있다. 인력뿐만 아니라 자기의 역할을 철저히 수행하는 전문인력부터 아마츄어라도 전문가처럼 일 할 수 있는 스탭을 공급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정도로 정규직 직원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정규직원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책임 있고 안정된 운영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울광장걷기대회, 벤츠프리파티, 자라섬이슬 라이브 페스티벌, 삼성디지털센터 디제인파티 등 기업행사, 공공행사 등 수 많은 행사에 참여했다.

     

    문의 : 02 454 9112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