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Since 1998

돋보기

행사전문가 30,000여명/ 2,000여 개 회사 등록
대한민국 전시/컨벤션/행사 플랫폼

  • 렛츠, 경북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 및 성화봉송~ 극찬으로 마무리~

    조회수484

    등록일2023.05.15

    Share |

    지난 421(), 울진종합운동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424() 폐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 및 성화봉송 연출대행”.

     

    LG헬로비전(대행사)과 주식회사 렛츠(총괄기획 및 연출제작단, 대표 이은상)는 조달청 입찰을 통해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어 기획부터 연출, 운영ᄁᆞ지 담당하여 행사를 마무리했다.

     

    프로젝트매니저(Project manager)로 렛츠의 최재호 실장(기획총괄책임)의 탁월한 기획능력과 꼼꼼한 실행력에 렛츠의 이은상 대표의 전폭적인 지원이 맞물려 경상북도 도민 체전 중 역대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주제공연은 총 4막으로 구성되었고 각 부문마다 꼼꼼한 구성력과 웅장한 규모에 있어 최고의 찬사를 받았으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성화점화 방식은 차별화된 연출기법에 한 동안 울진군에 회자될 것이라는 평판을 들었다.

     

    렛츠는 경북,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벤트기획사이다. 공공행사, 기념식, 전시회, 스포츠 이벤트 등 행사기획은 물론이고 콘텐츠사업부과 디자인팀을 보유한 종합프로듀서 회사이다.

     

    경상북도 산림박람회, 33회 정보문화의달 기념식, 유네스코 대구 뮤직위크, 대구생활문화제 등 다양한 행사 경험이 있다.

     

    이번 체전 연출기획단에는 이은상 대표(총감독), 최재환 본부장(연출감독), 최재호 실장(기획 및 조감독), 김영근 팀장(무대감독) 등이 참여했다.

     

    무대감독을 맡았던 김영근 팀장은 예기치 못한 통신장채와 하체이상(마비) 증상에도 불구하고 행사의 성공을 위해 열정과 책임감으로 극복하는 투지를 발휘하여 도민체전 추진단 A팀장이 뜨겁게 포옹을 하며 감사를 했다는 감동도 전해준다.

     

    무엇보다 보이지 않는 행사현장에서 렛츠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고군분투한 것이 무엇보다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한다.

     

    앞으로 렛츠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