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Since 1998

돋보기

행사전문가 30,000여명/ 2,000여 개 회사 등록
대한민국 전시/컨벤션/행사 플랫폼

  • 국내 첫 청춘마이크 페스티벌 개최~ 11월20일, 한강 세빛섬에서

    조회수727

    등록일2021.11.13

    Share |


    국내 첫 청춘마이크 페스티벌이 열린다
    . 지역문화진흥원(원장 차재근)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지역적으로 개최를 해온 청춘마이크를 한 곳에 모아서 종합적으로 개최를 한다는 의미가 있다.

     

    청춘 마이크라는 용어가 다소 낯설다. 청춘마이크는 일종의 아티스트 버스킹 공연으로 청년아티스트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청년아티스트들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하고 소정의 출연료도 지급하는 꽤 의미 있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1120, 토요일 11시부터 18시까지 한강 세빛섬 예빛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 는 코로나로 인해 여러 차례 연기, 보완 등 다양한 검토를 통해 그야말로 어렵게 개최를 결정하게 되었다.

     

    지역문화진흥원측에서는 코로나를 이유로 취소를 하면 간단하지만 청년 아티스트들이 가뜩이나 어려운 상황에 이마져 없어지면 더욱 힘들어지는 상황을 고려하여 결정했다.

     

    제한적 대면 공연과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에 운영된다.

     

    사회적 거리두가 개편안에 따른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로 제한하여 최대 500명 내외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고 예약제를 통해 편의성을 높이기로 했다.

     

    어렵사리 결정된 행사이기에 집객이나 기타 운영에 다소 어려움이 따른다. 하지만 청년예술가를 위한 지원정책 이기에 여러 채널을 통해 홍보 및 집객, 그리고 안전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역문화진흥원 관계자는 전한다.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사전예약자에 한해 경품추천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청년예술가에게는 꿈과 희망을, 그리고 참가자에게는 이들의 끼와 아트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된다.

     

    청춘마이크 페스티벌 사전예약 사이트 : http://naver.me/5X9XgAzD

     

     

     

    이름 :
  • 최신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