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관련

작성자 : z1tmg1wk 작성일 : 2021-07-13 조회수 : 341

안녕하세요 

이벤트 기획 업무의 10년차인 한 회사에서 팀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는 기획자입니다.

 

2021년 7월 1일부로 

저희 업도 주 52시간 근무제가 도입 되어서, 2년전부터 회사 매니지먼트쪽에서는

많은 고민을 하였고, 현재 저희 회사에서 도입한 시스템 관련되어서, 

일을 할 수 없는 시스템을 도입을 하지 않았나 우려가 깊어 

 

다른 회사들은 어떤 방식을 채용하고 계시는지, 

궁금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도 많은 분들께서 의견을 주신다면, 이걸 토대로 조금 다시 회사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다들 주 52시간 근무제에 대해서 어떻게 준비를 하셨는지

어떠한 시스템을 도입을 하셨는지 그리고 솔직히 안하고 있는 회사도 있을텐데

아직 도입을 하지 않으신 회사들도 많은지 궁금합니다.

 

좋은 의견들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
패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