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컴, 스킨푸드 패밀리데이~

2014.07.18 15:59 이벤트넷 조회 7,446 댓글 0

스킨푸드 패밀리데이


최고의 푸드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온 스킨푸드가 전국 가맹점주를 한자리에 모으는 “2014년 스킨푸드 패밀리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인디커뮤니케이션즈가 기획 및 운영총괄을 맡은 본 행사는 스킨푸드의 전국 가맹점주 약 400여명을 대상으로 5 27일부터 1 2일 간 부산 웨스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었다.

 

본사와 가맹점이 진정으로 한 가족이 된다는 의미를 담아 가족, 그 아름다운 나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본 행사는 1일차에 식전행사, 1부 공식행사와 Dinner, 2부 축하행사로 마무리한 후, 2일차에 조식, 기념촬영 후 환송 순으로 진행되었다.

 

1부 공식행사에서는 오프닝 영상 상영과 쇼 마칭 퍼포먼스 공연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으며, 행사장 전체에서 등장한 브라스와 스네어드럼으로 이루어진 댄싱마칭 공연은 극적이고 역동적인 오프닝 공연을 이끌어내었다.

조윤호 대표이사의 인사말, 대표점주 축사 이후 상영된 스킨푸드 패밀리데이의 주제영상은 스킨푸드 가족의 아름다운 나눔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영상으로, 오랜시간 동거동락해온 회사와 점주들의 진정한 가족됨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감동을 안겨주었다. 이어 SKINFOOD Awards에서는 점주 대상과 특별상 시상 뿐 아니라, 참가 점주 전체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며 지난 시간 스킨푸드에 보여준 강한 신뢰와 적극적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주MC의 진행으로 시작된 2부 축하행사에서는 스킨푸드의 광고모델의 축하 인터뷰영상과 함께 이종석과 하연수가 무대 위로 깜짝출연하여 광고촬영 에피소드 등을 전하는 미니토크쇼가 진행되어 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S-Pop스타 시상식에서는 본사 임직원들과 점주들이 치어리딩, 합창 등 숨은 장기를 마음껏 선보이며 이번 행사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으며, 연이어 진행된 행운번호 추첨과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 인순이 콘서트까지 참석자 모두가 뜨거운 환호를 보내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운영을 총괄한 ㈜인디커뮤니케이션즈의 홍병무팀장은 프로젝트에 책정된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무대와 장치장식물 제작 및 설치, 시스템의 구성 등을 규모감있고 안정적인 수준으로 진행한 만족스러운 행사라고 평하면서 스킨푸드 임직원들과 점주님들에게 2014년 컨셉을 감동적이고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브릿지 영상들이 프로그램들의 연결과 구성을 자연스럽도록 연출한 것이 행사의 키포인트였는데 이것이 성공적으로 표현되어 만족스럽고, 사전 충분한 리허설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진행하여 최선의 준비를 취한 것이 성공적인 행사의 요인이라고 말했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등록

최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