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치약5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선포식 및 치카치카송 캐릭터 플래시 등에 이어 페리오의 3가지 컬러를 테마로한 12세 어린이 대상의 여름캠프
<행사구성> 1일차 : Yellow Day (노란흙과 친해지는시간) 2일차 : Blue Day (파란물과 친해지는 시간) 3일차 : Green Day (푸른산과 친해지는 시간)
행사결과
모든 행사가 그렇듯 준비하는 동안은 그리 쉽지 않은 장기 캠페인 행사..
2월 PT를 통해 준비하게된 6개월 동안의 행사 준비기간을 위로해주듯 마지막을 장식했던 이번 행사는 참가어린이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과 좋은 평가로 성공적인 막을 내리게 되었다.
영구치가 완성되는 시기인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기획초기부터 치아관련 지식과 체계적이고 특별한 2박3일간의 프로그램을 위해 끝없는 회의와 준비했던 시간들... 이제는 모두가 잊지못할 좋은 추억이 되어버렸다.
이번 행사의 특별한 점이라고 하면, 페리오의 3가지 제품 색상을 장소와 연관시켜 데이별 테마를 정하고 치약50주년의 의미를 살려 어린이들에게 치아의 중요성과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주는 교육내용을 요소요소 적절히 포함시켜 단순히 어린이 대상의 여름캠프가 아닌 이색적인 최초의 양치캠프를 탄생시켰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더운날씨에 고생많았던 Staff들과 아무런 사고없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참가 어린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악의 적인 댓글이나 공격성 댓글은 고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