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벤트 업계 핫 이슈가 됐던 "건국60주년 기념행사" 대행사 선정에 있어 HS 애드가 대행권을 수주했다. 총 4개의 광고대행사 경합으로 진행된 이번 경쟁에서 HS 애드의 차별화 포인트로는 "철학"이라고 한다.
" 의전행사 위주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행사형식으로는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기가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차별화 전략으로 " 철학" "사상", 즉 이번 정권이 내세우고 있는 철학과 사상, 그리고 60주년의 의미를 담아낸것이 주효했다"라고 이번 경쟁PT를 이끌었던 HS애드의 이병진 부장은 전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예산은 25억원에 약간의 예비비가 별도로 되어 있다고 한다.
" 의전행사 위주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행사형식으로는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기가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차별화 전략으로 " 철학" "사상", 즉 이번 정권이 내세우고 있는 철학과 사상, 그리고 60주년의 의미를 담아낸것이 주효했다"라고 이번 경쟁PT를 이끌었던 HS애드의 이병진 부장은 전한다.
이번 프로젝트의 예산은 25억원에 약간의 예비비가 별도로 되어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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